중소벤처기업부 성능인증(EPC) ㈜그린텍, 쿨사인(주) 1회차 도전만에 성공!!! > 공지사항

본문 바로가기

고객센터

공지사항

우수조달제품인증 성공확률 85% 를 자랑하는 우수조달컨설팅!

> 고객센터 > 공지사항

 

​​​​​​​​​​​​​​​​

공지사항

중소벤처기업부 성능인증(EPC) ㈜그린텍, 쿨사인(주) 1회차 도전만에 성공!!!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9-12-16 13:49 조회128회 댓글0건

본문

중소벤처기업부 성능인증(EPC) 그린텍, 쿨사인() 1회차 도전만에 성공!!!

 

우수조달컨설팅사가 컨설팅한 그린텍과 쿨사인()가 성능인증 1회 도전만에 바로 적합 판정을 받았습니다.

 

이는 우수조달컨설팅사가 컨설팅하는 업체에게는 통상적으로 1회차 합격이 대부분이라 자랑 할 거리도 않이지만 그래도 위 두 개사가 서운해 할수 있어 이렇게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우수조달컨설팅사는 우수조달제품인증과 신제품인증,신기술인증을 주로하는 업체이지만 지금까지 신제품,신기술인증에 대해 단 한번도 실적을 공표하지 않았으나 이제는 업체에 허락을 받고 모두 공표하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45개업체에 대해 신기술,신제품인증 성공 실적이 있음으로 추후 부터는 계속적으로 광고, 홍보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여기서 그린텍의 제품에 대해 특허를 중심으로 간략히 설명 드리겠습니다.

지능형 이물질 감지기능이 들어간 수중펌프

) 카메라가 구비된 펌프 (특허 제 10-1468066)

펌프의 내부에 유체 흐름과의 간섭을 최소화 하면서 견고하게 취부되어 정

확한 부위를 촬영할 수 있으며, 펌프내부 주요부위를 촬영할 수 있다. 또한 원격위치에서 펌프 이상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그 구조가 개선된 펌프에 관한 특허이다.

) 수중카메라 장치 (특허 제 10-1822096)

렌즈와 제1씰링재 사이의 공간부 내에 실리콘액을 주입하고 경화시킴으로써 수중의 온도변화에 따른 카메라 렌즈에 습기가 차는 현상을 예방할 수 있으며, 수중압력에 의한 렌즈의 파손을 예방할 수 있도록 그 구조가 개선된 카메라 장치에 관한 특허이다.

) 영상 기반의 펌프의 이물질 감지 방법 및 장치 (특허 제 10-1997683)

이물질 감지기능이 들어간 수중펌프는 수중카메라와 연결된 이물질 감지장치에서 수신되는 촬영 데이터를 전경 판단용 데이터를 생성하는 단계와 전경 판단용 데이터를 생성한 후 카메라로부터 수신되는 촬영 데이터를 분석하여 픽셀 분포 데이터를 생성하는 단계, 상기 전경 판단용 데이터와 픽셀 분포 데이터가 기 설정된 범위 내에서 일치하는지를 판단하는 단계, 상기 판단 결과 일치하지 않을 경우 상기 회전체 방향에 이물질이 감지되는 것으로 판단하는 과정을 거쳐 이물질을 감지할 수 있다.

 

그리고 쿨사인()에 대해서도 간략히 설명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TP기반 동기화 (특허 제10-1682978)

기존 NTP 기반의 일반적인 재생 장치는 Time Server와의 시간 동기시 오차가 네트워크 환경에 따라 10ms 이상 발생하는 경우가 발생하며, 동기 주기도 길어 서버로부터 동기를 갱신하기 전까지 장치사이의 시간의 오차가 커지게 된다. 이로 인해, 같은 시간에 영상 재생을 시작하려고 해도 동기가 맞지 않게 시작되거나, 재생 시간이 긴 컨텐츠를 재생하게 되면 장치 사이의 오차가 점점 커지게 된다. 이에 반해, PTP기반의 재생 동기화를 적용하는 경우, 초 단위로 미세한 시간동기화 과정을 거쳐 장치 사이의 시간 오차가 10ms 이내로 유지되게 되어 같은 시간에 영상 재생을 시작하게 되면 시각적으로 동기가 맞는 상태로 시작하게 된다. 또한, PTP에 의해 실시간으로 보정되는 시스템 시간을 기준으로 재생 TimeStamp를 보정하게 되면 재생 시간이 긴 컨텐츠의 경우에도 동기가 유지된 채로 종료 시점까지 재생이 가능하다. 이로써, 같은 영상을 여러 디스플레이에 일치시켜 재생하거나, 하나의 영상을 여러 디스플레이에 분할하여 매끄럽게 재생하는 것이 가능하게 된다.

 

실시간 스트리밍의 동기화 (특허 제10-1600891)

기존의 실시간 스트리밍 재생방식은 정해진 버퍼 크기에 해당하는 패킷 데이터가 채워지면 재생을 시작하는 구조로 되어 있는데, 이는 버퍼링을 시작하는 시점에 따라 지정해 놓은 버퍼를 채울 때까지, 버퍼에 채워지는 패킷의 개수 및 프레임 수의 오차를 야기하게 된다. 이에 따라 재생 시작 시, 장치별로 영상 오차가 발생하게 되어 동기가 맞지 않게 된다. 당사의 특허기술을 적용하게 되면, 실시간으로 수신된 패킷의 TimeStamp에 맞춰 재생 시작 및 재생 TimeStamp를 관리하기 때문에, 버퍼링 시작 시점과 관계 없이 재생 동기화를 유지하게 된다.

 

끝으로 장문의 글을 읽어 주신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오며 위 2개사 모두 우수조달제품인증 1회 도전만에 합격 할수 있도록 세심하고 정확한 컨설팅을 할 예정입니다.

우수조달컨설팅사는 앞으로 계속적으로 우수조달제품인증 위주로 꾸준히 성장해 나가겠습니다.

많은 성원 부탁 드립니다.

 

대표 임기원 배상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