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회차 우수조달제품인증 ㈜넥스트원, ㈜세진산업, ㈜재인비엔피등 총 9개사 성공!!! > 공지사항

본문 바로가기

고객센터

공지사항

우수조달제품인증 성공확률 95% 를 자랑하는 (주)우수조달컨설팅!

> 고객센터 > 공지사항

 

​​​​​​​​​​​​​​​​

공지사항

2020년 1회차 우수조달제품인증 ㈜넥스트원, ㈜세진산업, ㈜재인비엔피등 총 9개사 성공!!!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0-04-02 12:33 조회10,108회 댓글0건

본문

2020년 1회차 우수조달제품인증 ㈜넥스트원, ㈜세진산업, ㈜재인비엔피등 총 9개사 성공!!!

 

2020년 처음으로 시작된 우수조달제품인증 1회차에 우수조달컨설팅사를 통해 총 9개사가 우수조달인증 최종 합격을 하였습니다. 9개사 모두 우수조달컨설팅에 집중적인 지도를 받고 1~3번만에 합격을 하는 영광을 얻게 되었습니다. 여기서 중요한 업체 ㈜넥스트원과 ㈜세진산업, ㈜재인비엔피사의 제품에 대해 간략히 설명을 드리고자 합니다.

먼저 ㈜세진산업의 제품에 대해 설명드리면 콘크리트 보강섬유에 관한 것으로 휨,인장 성능이 우수한 슈퍼셀은 뛰어난 초기 소성 및 건조수축균열제어 특성을 가지고 있다. 콘크리트 내에서 분산이 잘되고 성능향상에 기여할 수 있도록 가공 처리한 제품으로 비교적 높은 탄성계수와 시멘트 풀과의 높은 부착강도를 가진다.( 참고문헌 셀룰로오스 보강 시멘트계 복합체의 내구성 개선 Univer sity,PA )

둘째, ㈜재인비앤피 업체의 제품에 대해 설명드리면 a) Bio-PE 일반 플라스틱 대비 인장강도나 신장율 등의 품질이 우수하고 일반플라스틱의 경우 석유를 사용하지만 Bio-PE는 옥수수나 사 탕수수 등 식물자원으로 생산하고 있어 보다 안전. b) 친환경 열을 강해도 환경호르몬과 BPA 외의 4개 유해물질로부터 안전하고 100% 물성으로 가 70% 가량 저감되는 환경 친화적인 바이오 방식을 사용하여 깨끗한 물을 공급하는 시설물 관리의 새로운 기준. c) 내구성/내오존성 우수 Bio-PE 적용으로 인장강도나 신장률이 우수하여 강산/강염기에 강해 내오존성이 우수하여 고도정수처리시설에 적용가능하며, STS304 평판에 벌집 구조로 엠보싱 처리를 하여 내구성과 강성이 증가. e) STS304(엠보싱처리) 기존 평판의 문제점이던 부착력을 높이기 위해 스테인리스 스틸 패널에 엠보싱처리를 하였고, 단순한 구조가 아닌 벌집 구조(6각형의 벌집 모양으로 붙인 구성)로 힘을 받을 수 있도록 하여 단위면적 당 접촉 면적의 증가로 뛰어난 부착력의 효과.

셋째, ㈜넥스트원에 대해 알아보면 1 나노소재인 CNT(Carbon Nano Tube)와 Graphene을 이용하여 낮은 전기전도도를 형성하며 저전력을 발열을 할 수 있어 겨울철 시민들에게 온열감을 주어 건강. 복지에 도움을 준다. 2. 특허 제10-1763299호(나노소재를 이용한 면상발열 유리패널)의 기술을 적용하여 선발열에서 문제가 되었던 부분발열, 단락, 단선등 전기적 안전성과 화재, 누전등의 구조적인 문제점에서 어났으며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에서 신뢰성 시험을 통하여 확인하였다. 신뢰성 성적서 번호 : TBK-2018-003105 3. 특허 제10-1763299호(나노소재를 이용한 면상발열 유리패널)의 기술을 적용하여 강화유리에 분산된 CNT(Carbon Nano Tube)와 Graphene잉크를 코팅하므로써 온도의 편차가 없어 발열부 모든 부분이 온도분포가 일정함을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에서 신뢰성 시험을 통하여 확인하였고 환경인증 테스트를 시행하여 저온 및 고온에서 상시 사용이 가능하게 제작하여 사계절이 뚜렷한 국내 여건에서 원활한 적용이 가능하다. 이와같이 우수한 기술을 가진 업체들이 우수조달컨설팅사의 컨설팅을 받고 합격하여 본인뿐만 아니라 해당기업 임직원과 함께 기쁨을 나누고 싶습니다. 앞으로도 우수조달컨설팅은 계속적으로 꾸준히 제 갈길을 가고자 하오니 많은 성원 부탁 드립니다.

우수조달컨설팅 대표 임기원 드림. (010-4611-287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Quick
Quick menu

(주)우수조달컨설팅

온라인무료상담

무료상담대표번호

070-8801-5411

이메일주소

ceo@promas.co.kr

대표자 휴일,주말

010-4611-28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