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제1회(현재 발표진행중) 우수조달제품인증 도전업체중 현재 7개사 합격!!! > 공지사항

본문 바로가기

고객센터

공지사항

우수조달제품인증 성공확률 95% 를 자랑하는 (주)우수조달컨설팅!

> 고객센터 > 공지사항

 

​​​​​​​​​​​​​​​​

공지사항

2021년 제1회(현재 발표진행중) 우수조달제품인증 도전업체중 현재 7개사 합격!!!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1-04-27 10:55 조회6,689회 댓글0건

본문

2021년 제1(현재 발표진행중) 우수조달제품인증 도전업체중 현재 7개사 합격!!!

 

2021년도 1회차 우수조달제품인증 발표가 현재 419일서부터 53일까지 진행되고 있는바 오늘 현재 우수조달컨설팅사를 통해 도전한 11개사중에 9개사가 발표를 끝마쳤는데 그중 7개사가 합격통보를 이미 받은 상태입니다.

 

나머지 3개사는 오늘 이후 발표가 진행되어 53일날 끝나는바 이 3개 업체에게도 좋은 결과가 있기를 기원하는 바입니다.

 

또한 발표가 모두 끝난 상태가 아님에도 이렇게 글을 올리는 것은 우수조달컨설팅사가 컨설팅한 업체 대부분이 합격을 하여 매우 기쁜 나머지 급한 마음에 소식을 전하고져 글을 오리고 있는 것입니다.

 

어제 본사와 컨설팅 계약을 체결하고 합격한 이원 회사 직원의 합격소식에 대한 통보시 매우 흥분되어 전하는 그 직원의 마음을 십분 이해하기 때문에 저도 매우 기뿐 하루였습니다.

 

이원이 금번 도전한 제품은 인조잔디와 충진재로써 이원 대표님이 본사 컨설팅에 누구보다도 열정적으로 받아드리고 이해해 주신것에 깊이 감사를 들입니다.

 

이원은 본인들이 컨설팅을 받지 않고 직접 우수조달제품인증에 1회 도전하였으나 실패한후 우수조달컨설팅에 컨설팅을 요청하였는바 이렇게 좋은 성능과 기술의 제품이 탈락하였다는 것에 매우 이상함을 느꼈으나 발표 예행연습을 통해 발표를 들어 보니 탈락한 이유를 바로 알수 있었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컨설팅 항목이라 여기서 표현을 할수 없었으나 전혀 감동을 주지 못하는 발표 행태가 큰 문제였다는 것입니다.

 

여기서 그러면 항상 그렇게 표현해 왔듯이 이원의 제품에 대해 합격할수 있었던 내용에 대해 간략히 소개 드리고 끝마치려고 합니다.

1) 우수발명품

기술의 고도성과 차별성, 품질의 우수성 등을 평가하고 가격경쟁력, 구매실효성과 사업화 추진능력을 심사하여 우수발명품으로 선정됨.

(우수발명품 제2020-606인조잔디용 원사 조성물 및 이를 이용한 인조잔디 구조체”)

2) 성능인증

제품은 특허(10-1966039, 10-1995305)를 적용하여 사업화한 기술 개발 제품으로서, 이산화티탄을 이용한 인조잔디 시스템임.

(성능인증 제20-ADZ0504광촉매인 이산화티탄을 이용한 인조잔디 시스템”)

 

3)광촉매 기능을 이용한 유해물질 분해

광촉매인 이산화티탄을 포함한 인조잔디 매트 및 인조잔디용 충전재로 구성된 인조잔디 시스템은 광촉매인 이산화티탄이 빛을 받으면 주변에 발생한 전자 (e-)와 정공 (h+)은 각각 공기중의 O2, H2O와 반응을 일으켜 산화티탄 표면에 슈퍼옥사이드음이온(O2-) 과 수산라디칼(oOH) 2종의 활성산소를 생성 합니다. 이때 생성된 수산라다칼은 높은 산화, 환원 전위를 통해

공기 속에서 항상 존재하고 있는 바이러스, 박테리아 세균 등을 분해 및 불활성화 시켜 살균 및 증식을 억제한다.

 

우수조달컨설팅사는 타사와 다르게 1회 도전 실패하였다고 바로 철수하는 타 컨설팅사와 다르게 탈락하여도 끝까지 책임지고 지도하여 기필코 성공시키는 저력이 있는 회사입니다.

 

모쪼록 맡겨 주신다면 후회가 없는 결과로써 답하고자 합니다.

 

앞으로도 많은 성원 부탁 드리며 현재 우수조달컨설팅사와 계약하여 앞으로 있을 우수조달인증 도전에 모두 합격하는 영예가 있길 앙망하는 바입니다.

 

끝으로 우수조달컨설팅사를 믿고 따라와 주시기 바라면서 이만 줄이겠습니다.

 

대표 임기원 배상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Quick
Quick menu

(주)우수조달컨설팅

온라인무료상담

무료상담대표번호

070-8801-5411

이메일주소

ceo@promas.co.kr

대표자 휴일,주말

010-4611-28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