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회차 우수조달인증 13개 도전업체중 10개 업체 합격!!!! > 공지사항

본문 바로가기

고객센터

공지사항

우수조달제품인증 성공확률 95% 를 자랑하는 (주)우수조달컨설팅!

> 고객센터 > 공지사항

 

​​​​​​​​​​​​​​​​

공지사항

2022년 1회차 우수조달인증 13개 도전업체중 10개 업체 합격!!!!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2-04-05 15:21 조회3,295회 댓글0건

본문

20221회차 우수조달인증 13개 도전업체중 10개 업체 합격!!!!

 

그간 법인설립과 사무실 확대이전등으로 성공사례에 대한 공표를 바로바로 하지 못한점 양해 바랍니다.

 

20년간 우수조달컨설팅(개인회사)으로 운영하다 올해 3월에 우수조달컨설팅이라는 법인을 설립하였습니다.

 

다만, 앞으로도 계속 우수조달컨설팅(개인), 우수조달컨설팅(법인) 2개사를 동시에 운영하고자 하오니 많은 지도편달 부탁드립니다.

 

2022년 첫번째 우수조달제품인증에 13개사 본사를 통해 도전하여 그중 10개사가 합격하는 영광을 얻게 되었습니다.

 

엔키아, 씨유메디칼시스템, 세계주철, 위즈윙, 명신인퍼스, 엘케이에너지등 총 10개사가 합격하게 되었습니다.

 

탈락한 2개사중 1개사는 부산업체로 너무 앞선 기술의 면진장치라 심사관들이

이해를 못해 아쉽게 탈락하였으나 바로 이의신청으로 심사관들의 무지함을 일깨워 주고자 합니다.(탈락사유를 면밀히 분석한 결과 업체와 본사 동일하게

심사관 이해가 부족한 것으로 판단함)

 

또한 부산업체인 정우플로우()에서 전화가 와 덕분에 중기부성능인증을 한번 도전만에 합격되었다고 흥분되게 전화가 왔기에 이 업체에 대해 언급하지 않으면 정우플로우() 대표님이 서운해 할 것 같아 간단히 언급 드립니다.

 

다만, 우수조달컨설팅사는 21년간의 컨설팅 노하우로 판단한 성공 가능업체만 계약함으로 이런 성능인증 정도는 매우 일상적으로 한번만에 합격시키는 일이 많아 대부분 신제품(NEP), 신기술(NET), 우수조달제품인증을 위주로 공표를 하고 있습니다.

 

그중 본사와 성능인증때부터 철저한 준비를 통해 금번 우수조달제품인증에 합격한 씨유메디칼시스템에 대해 간략히 소개 드리고자 합니다.

 

그전에 컨설팅업체를 선택할시 반드시 컨설팅업체의 연혁과 동종 업계 합격시킨 경력이 있는지를 면밀히 따져 보셔야 합니다.

 

그이유는 씨유메디칼시스템의 합격제품이 심장충격기로 이는 우수조달컨설팅사가 작년에 동일한 제품인 메디아나 제품을 우수조달 도전 한번만에 합격시킨바 있어 풍부한 경험을 갖고 있었기에 씨유메디칼시스템에게 큰 도움을 줄수 있었던 것입니다.

 

이와같이 컨설팅 연혁과 실적이 매우 중요한 것입니다.

 

그럼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 씨유메디칼시스템의 심장충격기에 대해 설명 드리면 심장충격기의 핵심 부품인 패드가 특화된 제품으로

적용 배경

- 심장충격기는 제품 구성에 포함되어 있는 전극으로 심전도 측정 및 전기 충격 인가

- 전극의 gel은 전도성 물질로써, 환자와 전극 사이의 부착력을 높이며, 환자의 피부 손상을 막아주며, 전기 충격 인가의 전달 역할 수행

- Gel이 마르게 된다면 전기 충격 효과 감소될 가능성 존재

- 따라서, 이러한 위험을 방지하기 위해 전극의 gel의 상태를 체크하기 위한 전극 상태 측정 기술이 요구됨

 

적용 내용

- 환자 임피던스 측정 기능은 환자에게 패드를 부착 여부를 확인하는 기능으로, 미세한 교류 신호에 대한 응답을 증폭하여 측정하므로, 패드 상태 점검 기능이 패드에 미치는 영향이나 시스템에 미치는 영향은 무시할 수 있음

- 패드 상태 감지기능은, 기존 씨유메디칼시스템의 심장충격기에서 환자의 임피던스를 측정하는 기능을 활용하여 제품에 연결된(pre-connected) 패드의 상태를 확인하는 방식으로 동작

 

끝으로 실적이나 연혁이 짧은 업체에 컨설팅을 의뢰하는 것은 자살행위로

타컨설팅사에서 3번 탈락하고 본사에게 도움을 요청하는 기업들을 보면 매우 안타까운 심정입니다.

 

시간은 시간대로 허비하고 돈도 돈대로 몇 천만원을 투자하여도 실패하여 본사에 도움을 요청하는데 그업체들이 보내주는 타컨설팅사와 만들어진 자료들을 수백가지를 보았으나 정말 이런식으로도 컨설팅을 하는구나하고 놀라는 경우가 너무도 많습니다.

 

특히, 모 컨설팅사는 대표가 변리사 인 척하고 공공기관 강사니, 신지식인(신문사에 몇백만원 지어주면 신지식이 바로되는 현실)이니 하면서 현혹해 컨설팅을 하고 있는데 그 컨설팅사로부터 실패후 우수조달컨설팅사에게 오는 업체 자료들은 정말 한심한 수준입니다.

 

저 임기원은 컨설팅을 21년째하고 있지만 단 한번도 우수조달인증 가능성이 없는 회사는 계약을 단 한건도 한 사실이 없습니다.

 

앞으로도 우수조달컨설팅을 전적으로 신뢰하고 따라주신다면 최선을 다해

우수조달인증 획득에 큰 도움을 드릴 자신도 있고 배짱도 있습니다.

 

너무 길게 글을 쓰는 것 같아 이만 줄이지만 앞서 언급한 컨설팅사는 자중하고 분수에 맞게 행동하기 바랍니다.

 

우수조달컨설팅 대표이사 임기원 배상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Quick
Quick menu

(주)우수조달컨설팅

온라인무료상담

무료상담대표번호

070-8801-5411

이메일주소

ceo@promas.co.kr

대표자 휴일,주말

010-4611-28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