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한 프리랜서(인증영업) 분들을 전국적으로 모십니다! > 공지사항

본문 바로가기

고객센터

공지사항

우수조달제품인증 성공확률 95% 를 자랑하는 (주)우수조달컨설팅!

> 고객센터 > 공지사항

 

​​​​​​​​​​​​​​​​

공지사항

우수한 프리랜서(인증영업) 분들을 전국적으로 모십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2-09-23 15:35 조회2,252회 댓글0건

본문

우수한 프리랜서(인증영업분들을 전국적으로 모십니다!

 

1.모시는 이유

 

1) 조직에 몸 담겨 일하기 싫으신 분

2) 돈은 필요한데 얽매여 일하기 싫으신 분

3) 가장 쉬운 영업으로 쉽게 돈을 벌고 싶으신분

4) 3~4번 영업 성공으로 억대 연봉을 원하시는 분

5) 본인을 통해 영업 성공후 아무런 책임을 지지 않는 영업이 필요하신 분

7) 영업 계약 성공후 바로 보수를 받고자 하시는 분

8) 영업 소개 및 계약후 본인에게 아무런 책임이 없는 영업이 하고 싶은 분

 

※ 한마디로 영업대상은 무한대 ---> 영업 및 계약과 동시에 돈을

받는 영업

 

국내 이런 조건의 프리렌서 계약은 그 어디에도 없습니다.

 

 

2. 지켜야 할 상호 약속 조건

 

1) 도저히 성공 가능성 없는 업체

 

당연히 영업 성과금 지급 없음(다만해당 업체 타 컨설팅사에 양도 가능-타컨설팅사 바로 가능 하다고 할 것임)

 

2) 반드시 성공 가능한 업체

업계 최고의 영업 성과금 지급 약속(단 1회 영업으로 최대 400만원이상 지급 약속)

 

3) 컨설팅사와 업체의 적극적 협업으로 성공 가능한 업체

최소 200만원의 영업 성과금 지급 약속

 

3. 프리랜서 계약기간 및 조건

 

1) 최소 영업 소개 건수 : 1년 – 5회 이상(실제 계약 성사 업체 기준)

2프리렌서 계약기간최소 영업 소개건수 계속 유지시 평생 계약 기간으로 함.

4. 영업 우수자 별도 우대 사항

 

1) 반기별 최고 영업 우수자 선발 별도로 300만원 지급

2) 1년 최고 영업 우수자 : 500만원 지급

3) 최고 영업우수자 7년간 선발된 분 본사 영업 노하우 모든 인증 실무 무료 수강 본사 각 해당 지역 지사 오픈 시켜 드림

 

현재 본사가 운영중인 부산지사도 최고 영업 우수자에게 영업권 전체 양도 계획.

추후 인천지사+경기북부지사+경기남부지사서울지사대전지사전라지+부산지사대구지사를 차례로 영업 우수자에게 영업권 부여 예정

본사 영업직은 지사 관리 및 지원 업무만 할 예정

 

5. 영업의 난이도

 

1) 보험영업 난이도가 100일 때 인증 영업은 20정도로 모든 업체가 인증 없이는 매출의 획기적 상승은 없다는 것을 타 경쟁사가 인증을 통해 매출 신장되는 경험을 거의 모든 대표분 들은 해 보았기 때문에 그 인증에

필요성에 대해 절대 이의 제기가 없음.

 

2) 단지 해당업체 대표님의 관심은 그 컨설팅 업체가 신뢰가는 업체인가가 가장 큰 관심사입니다.

 

3) 왜 그런가 하면 많은 업체 대표분 들이 여러 컨설팅 경험이 있는 경우가 많지만 대부분 컨설팅 받고도 실패가 경험의 소유자가 전체로 보면 20%종도는 되기 때문입니다.

 

4) 우수조달컨설팅사는 실제 합격시킨 컨설팅 실적을 오픈하고 있고직 많은 공무원 분들도 본사를 소개 시킬 정도의 회사로 영업 하시는데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5. 대표이사의 포부

 

1) 우수조달컨설팅 임기원 대표입니다.

 

국내 최고의 실적과 최초로 조달컨설팅을 시작했다는 자부심 만으로는 현재 업체들의 인증에 대한 수요를 충족시켜 드리는 데에는 한계가 있어 이번 기회에 훌륭하시고 경험이 풍부한 영업 프리렌서 분 들을 모시려

하고 있습니다.

 

구체적인 이유는 제가 21년간 조달컨설팅으로 중요 인증(신기술신제품,우수조달제품 인증) 2,000여건을 성공 시켜 드렸지만 이를 21년으로 나누고 한달로 나누면 한달에 평균 7건 밖에 컨설팅을 수행하지 못한 결과가 주어 집니다.

 

이는 인증에 대한 수요에 턱없이 부족한 성과라 이제는 탁월한 프리렌서 분들과 협업하여 보다 효율적이고시간을 절약하고성과를 공평하게 분배하여 상호 WIN-WIN하는 회사를 만들어 보고 싶어 여러 해 고민하다

이제야 결단을 내리게 되었습니다.

 

2) 우수한 프리렌서 분은 본사의 지사장으로 정말 안정적 노후를 보장해 드리고자 합니다.

현재 계획으로는 인천지사경기북부지사경기남부지사서울지사충청(대전)지사전라지사부산지사대구지사를 계획하고 있고 그에 따른 구체적 지사 운영 계획도 갖고 있습니다.

 

만약 본사와 인연이 되어 지사장님이 되신다면 본사에서 운영비 지원영업 활동비 지원 등 현재 갑질중인 프랜차이즈와는 차원이 다른 지원을 받게 되실 것입니다.

 

3) 영업에 정통하신 프리렌서 분 들이 익히 조달컨설팅 업계가 얼마나 혼탁한지 알고 계실 것 입니다.

과거 경영컨설팅노무사변리사행정사, ISO업체국제인증창업컨설정책자금 컨설팅업체들이 우수조달컨설팅사가 우수조달인증을 통해 큰 돈을 번다는 소문을 듣고 막연하게 자기들도 성공할수 있다고 판단하여 여기저기 사기를 치고 있는 작금의 현실에 저는 더 이상 참을수 없어 본사의 노하우를 나누어 정말 진실된 조달컨설팅 및 인증컨설팅 전문가 들이 사기라 의심받지 않고 정정당당하게 컨설팅 할수 있는 전국적 조직을 이제는 반드시 필요하다고 판단을 하게 되었습니다.

 

4) 상생의 자세로 임하겠습니다.

 

우수조달컨설팅사 대표인 저는 지금껏 컨설팅을 통해서도 많은 돈을 벌었지만 훌륭한 업체가 돈이 없어 컨설팅 받을 돈이 없다고 하면 지분 투자를 하는 바 그로 인해 번 돈도 적다고 할수 없습니다.

 

저의 성격과 취지를 알고 계신다면 정말 훌륭한 컨설팅존경 받는 컨설턴트노후 걱정하지 않는 삶을 보장 드리고자 하는 게 저의 최종 포부 입니다.

 

 

6. 접수처 및 연락처

1) 전화번호:031-234-2870 / 010-4611-2870

2. 이메일ceo@promas.co.kr

3) 접수 방법메일로 이력서경력소개서 보내 주세요.(자유 양식)

 

 

우수조달컨설팅 대표이사 임 기 원 배상

 

 

  • 본 글은 잡코리아를 통해서도 차주(9월 26)부터 보실수 있습니다.

 

*추신 과거 서울과 대전인천에서 지사 문의 하셨던 분들은 본 글을 보시고 다시 연락 부탁 드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Quick
Quick menu

(주)우수조달컨설팅

온라인무료상담

무료상담대표번호

070-8801-5411

이메일주소

ceo@promas.co.kr

대표자 휴일,주말

010-4611-28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