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조달컨설팅 광주지사 오픈 관련 대표 인사말!!! > 공지사항

본문 바로가기

고객센터

공지사항

우수조달제품인증 성공확률 95% 를 자랑하는 (주)우수조달컨설팅!

> 고객센터 > 공지사항

 

​​​​​​​​​​​​​​​​

공지사항

㈜우수조달컨설팅 광주지사 오픈 관련 대표 인사말!!!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3-03-16 13:37 조회1,264회 댓글0건

본문

㈜우수조달컨설팅 광주지사 오픈 관련 대표 인사말!!!

 

안녕하십니까?

㈜우수조달컨설팅 대표이사 임기원입니다.

금년 3월 15일부로 ㈜우수조달컨설팅 광주지사를 오픈하였기에 이렇게 글로써 자축과 격려를 바라는 마음에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광주지사를 오픈하게 된 이유는



첫째, 전라도 지역 업체 대표님들의 계속적인 전라도 지역 지사 오픈 요청이 쇄도하여 더 이상 미룰수 없어 최단시간내에 광주지사를 오픈하게 되었습니다.


둘째, 지역(수도권이외 지역)업체들을 상대로 조달컨설팅을 해준다고 돌아다니면서 사기를 치는 사람들이 많아 이를 바로 잡고자 비용 생각하지 않고 바로 광주지사 오픈을 하게 되었습니다.

- 현재 전라도,경상도 업체중 수많은 기업들이 잘못된 조달컨설팅사와 계약후 계속 인증 도전에 실패하다 ㈜우수조달컨설팅사에 마지막 희망을 품고 문의 및 계약을 진행하여 성공한 업체가 많습니다.

 

- 해당 지역 대표님들이 저에게 하소연하는 말씀들이 대부분 “ 지역에 있다고 업체를 무시하고 조달컨설팅을 귀동냥으로 대충 배운 사람들이 사기를 쳐 계속 실패만 해왔다.” “(주)우수조달컨설팅이 지역에 있고, 진작 알았다면 이런 낭패(사기)는 않 당했을 것이다” 라고 말씀들 하십니다. 

 

셋째, 수도권에 있는 조달컨설팅 업체중 2~3개 업체 외에는 모두 사기적 컨설팅 업체들입니다.

- 네이버에서 “우수조달”을 검색하면 30개 이상의 조달컨설팅 업체가 검색 될 것입니다.

그런데 그들 업체 대부분이 ㈜우수조달컨설팅사에 재의뢰하여 우수조달제품인증을 진행한다는 것입니다.

즉, 조달컨설팅의 대부분 업체가 우수조달제품인증이 전문이 아니고, 과거 ISO, 국제인증, 정책자금, 행정사, 변리사, 세무사 업무를 주업무로 하면서 단순히 홈페이지상에 우수조달인증도 합니다라고 되어 있는바 이런 업체가 그 힘들다는 ‘우수조달제품인증’을 전문성을 갖고 진행해 보았을리 만무하고 그들 업체중 2/3이상 업체가 ㈜우수조달컨설팅사에게 자기 회사 명함을 파주고 대신 우수조달인증 수행을 시키는 업체들입니다.

- 이런 업체들에게 몇가지 질문해 보시면 쉽게 사기적 업체라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 우수조달인증 실제 성공 실적을 달라”고 하십시오. 

그러면 아무 업체나 자기들이 했다고 사기를 칠것입니다. 그럴 경우 성공시켜준 업체의 담당자 이름과 핸드폰번호, 그회사 지역번호가 있는 전화번호,회사 이름등을 세세히 물어 보시고 그 리스트를 달라고 하십시오. 

그런면 1~2업체 빼고 단 한곳도 성공 실적이라고 주장하는 리스트를 주지 못 할 것입니다.

 

넷째, 이와같은 현실에 더 이상 수도권외 지역(전라도,경상도 등)의 피해를 양심상 수수방관 할 수 없어 많은 비용이 들어가는 광주지사를 오픈한 것입니다.

 

 

광주지사 오픈에 따른 기대효과



첫째, ㈜우수조달컨설팅의 본사인 수원과 전라도 지역의 거리적 한계점을 해소하게 된 점이 가장 큰 기대 효과입니다.

- 광주지사에 현재 직원 2명이 상주하면서 구체적이고 실증적인 컨설팅 상담이 가능해 짐으로써 전라도 지역 업체의 지역적 한계를 극복하게 되었습니다.

- 광주지사로 직접 방문 상담이 가능하고, 또는 전라도 지역 업체가 방문을 요청해도 신속하게 대응이 가능해 졌다는 것이 큰 메리트입니다. 

 

둘째, 이제는 지방을 돌아 다니면서(사무실도 없는 사람들이 대부분) 조달인증 컨설팅을 해보았다고 사기를 치는 사람들을 이제 더 이상 상대 하실 필요가 없어 졌습니다.

 

 

●광주지사 연락처 및 주소

- 연락처: 062-971-5688~9

- 주소:광주광역시 북구 첨단과기로208번길 17-15, 306호

- 사이트주소: www.promas.kr

 

 

 

 

 



㈜우수조달컨설팅


www.promas.co.kr(수원본사)

www.promas.or.kr(부산지사)

www.promas.kr(광주지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Quick
Quick menu

(주)우수조달컨설팅

온라인무료상담

무료상담대표번호

070-8801-5411

이메일주소

ceo@promas.co.kr

대표자 휴일,주말

010-4611-28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