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협회(정부조달마스협회:깡패집단)에 회원가입을 절대 하지 마십시요!!! > 공지사항

본문 바로가기

고객센터

공지사항

우수조달제품인증 성공확률 85% 를 자랑하는 우수조달컨설팅!

> 고객센터 > 공지사항

 

​​​​​​​​​​​​​​​​

공지사항

마스협회(정부조달마스협회:깡패집단)에 회원가입을 절대 하지 마십시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0-09-10 17:16 조회51회 댓글0건

본문

마스협회(정부조달마스협회:깡패집단)에 회원가입을 절대 하지 마십시요!!!

 

1.마스협회의 부도덕한 일들

 

1) 2001.01.01.에 설립된 마스협회는 비영리 법인으로 승인 받아 순수하게 다수공급자계약(마스)10분이면 끝나는 업무를 조달청으로부터 위임 받아 처리해 주는 단체입니다.

 

이는 조달청에서 짤린 공무원이나 퇴직한 공무원에게 밥 먹고 살라고 조달청이 만들어 준 집단입니다.

 

그런데 이 집단이 이익 집단화 되었으니 중소기업체 사장님들 고혈을 빨아 먹고 기생하고 있는바, 또한 조달청장을 불러다 되지도 않는 훈수를 두지를 않나...

 

정말 한심한 조직입니다.

 

2) 마스협회가 벌써 10년이 되었는데 그간 한 일이란 돈없고 빽없는 중소기업 사장님들에게 공갈 협박하여 강제로 회원 가입시키고 별도로 컨설팅 비용을 받아 근 12백억원 정도를 축척하고 있는 고리 대금 업체중 하나입니다.

 

3) 여기서 12백억원의 근거로는 마스협회 창업 초기부터 연회비 120만원+입회비 100만원+ 마스컨설팅 비용 120만원등 한 업체로부터 1년에 정확히 320만원을 착복한 사실이 있는 있습니다.

그리고 해마다 적어도 5천개 업체가 회원가입을 했다면 지금까지 5만개 업체가 회원 가입 되어 있을 것이고 이를 단순히 추산하면 1천2백억원이 충분히 넘고도 남는 것입니다.

 

4) 그러면 여기서 궁금한 것이 마스협회 직원수는 2019년 기준 27명으로 급여를 500만원씩 10년을 주었다고 치면 500만원*27*120개월(10) = 160억원

그러면 약 12백억원에서 160억원 빼도 1,000억원이라는 돈이 어디로 사라졌을까요?

 

5) 그렇게 중소기업체로부터 고혈을 빨아 먹었으면 되었지 아직도 돈을 받아 챙기고 있는 마스협회입니다.

 

2. 마스협회에 회원가입을 절대 해서는 않되는 이유

 

1) 마스협회와 조달컨설팅사의 차이점

 

(1) 마스협회는 220만원이라는 거금과 마스가 3년 단위로 계약 됨으로 연회비 240만원을 주어야 한건의 마스계약을 할수 있습니다(총 비용: 460만원 소요됨)

그리고 다수공급자계약(마스)은 여러 단계를 거쳐 계약이 이루어지는데 여기서 이해를 돕고자 간략히 소개하고 넘어 가겠습니다.

 

. 입찰참가자격등록, . 직접생산 확인(해당 품목만), .목록화 작업, . 적격성평가 서류 작성 및 온라인 신청 접수, . 가격자료 서류작성,제출작업 및 온라인 신청, . 가격협상 작업, .가격협상 완료, . 계약서 초안접수(인지세, 계약이행보험) . 최종계약서 접수 및 처리, . 온라인에 제품 등재

 

최소 10단계를 거쳐야 계약이 완료 되는바 각 단계별 제출되어야 하는 서류가 상당히 많아 일반 업체가 직접 진행하기는 매우 어려운 계약입니다.   

그런데 마스협회는 10단계에 있어 단 한 가지의 서류도 만들어 주지 않으며 단순히 지시만 하는 것으로 이는 매우 부당한 행태인 것입니다.

 

(2) 조달컨설팅사는 앞에서 언급한 거의 모든 서류를 만들어 줄 뿐만 아니라 온라인상 작업도 모두 컨설팅사에서 대행함으로 업체에서는 별도로 할 일 자체가 없는 구조로 컨설팅이 이루어 집니다.

 

그리고 비용도 200만원으로 마스협회의 460만원의 절반 가격으로 마스 컨설팅을 진행 할수 있는 것입니다.

 

이와같이 단순 비교만을 하여도 금전적, 시간적, 문서적으로 어느 쪽을 선택 하시겠습니까?

 

그리고 마스협회에 물어 보십시오.

 

회원가입하면 무엇을 도와 주는지를.....

전혀 도와주는 것 없이 온갖 지시만 하고 전혀 서류 자체도 만들어 주지 않습니다.

 

저는 5년전부터 마스협회의 불법과 횡포에 저에 모든 정성을 다해 싸워 왔고 그간 무던히도 참아 왔었습니다.

 

이제는 더 이상 참기 힘든 상태에 처해 있으며, 우리나라의 발전적 측면에서 라도 하루 빨리 암적 존재인 마스협회는 없어져야 한다고 주장 하는 바입니다.

 

이런 조직이 현재와 같은 시대에 버젓이 활개를 치고 있다는 것이 전혀 믿기지 않으며, 앞으로 중소기업 사장님들은 마스협회에 절대 속지 마시고 회원가입을 절대 하시면 않되는 것입니다.

 

끝으로 중소기업 사장님 주머니에서 강탈해 간 1,000억원은 잘 있는지 마스협회는 반드시 밝히기 바라며, 그 착복한 돈을 현재 회원가입해서 손해를 보고 계신 업체에게 반환하여 주기를 바랍니다.

 

그래야 그것이 정의로운 사회구현입니다.

 

우수조달컨설팅 대표 임기원 배상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Quick
Quick menu

우수조달컨설팅

온라인무료상담

무료상담대표번호

031-234-2870

이메일주소

ceo@promas.co.kr

대표자 휴일,주말

010-4611-2870